관악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2019년 비상소화장치함 보수(함교체) 공사 계약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4546(2019.2.25.)호『2019년 소방용수시설등 예산 배정 알림』 나. 재난관리과-7354(2019.11.26.)호『2019년 비상소화장치함 보수(함교체) 공사 계획 보고』 2. 위와 관련 2019년 비상소화장치함 함교체 공사 계약을 다음과 같이 의뢰합니다. 가. 공 사 명: 2019년 비상소화장치함 보수(함교체) 공사 나. 대 상: 6개소(일체형 2개, 분리형 4개) 연번 번 호 관 할 공사 진행 예정 비고(위치) 1 125호 현장대응단 일체형?함교체 및 호스릴변경 신신림시장 2 19호 신 림 일체형?함교체 및 호스릴변경 관악신사시장 3 40호 현장대응단 분리형?함교체 고시원 밀집지역 4 79호 현장대응단 분리형?함교체 고시원 밀집지역 5 90호 현장대응단 분리형?함교체 고시원 밀집지역 6 162호 현장대응단 분리형?함교체 고시원 밀집지역 다. 소요예산: 금22,920,000원(금이천이백구십이만원) 라. 계약업체 1) 업체명: 2) 소재지: 3) 대표자: 마. 계약방법: 전자수의계약 ※ 관련법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 조 제1항 제5호(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바.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30일 이내 ※ 천재지변 시 공사기간 연장 가능 사. 공사방법: 공사 시방서에 의한 공사 아. 감 독 자: 대응총괄팀장, 소방용수담당 자. 검 수 자: 현장대응단(진압대)장, 각119안전센터장 차. 예산과목: 소방용수시설 등의 설치 및 관리/소방용수시설 설치 및 보수/40101-시설비 붙 임 1. 2019년 비상소화장치 보수 대상 1부. 2. 견적서(,) 2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공사 시방서 1부.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6. 이해충돌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1부. 7. 사업자 등록증 및 시설물 건설업 등록증 각 2부. 8. 법인통장사본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백승진 대응총괄팀장 채형석 재난관리과장 11/26 염무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362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86-1192 / 90gksk@seoul.go.kr / 부분공개(7)
19206476
20210929033624
본청
재난관리과-7362
D0000038702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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