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국민신문고][생활불편신고]기타생활불편[G000007791675]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국민신문고][생활불편신고]기타생활불편[1675] 님 안녕하십니까? 응답소에 대한 처리가 늦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강변북로 경기도와 서울경계 구간정도의 우측편 유리방음벽상의 "Seoul"의 S자 탈락은 난지센터에서 나가서 다시 부착을 하였습니다. 모든 시설물에는 설치 유지관리 부서가 따로 있는데, 그 설치부서가 명확하지 않아 담당부서를 찾지 못하고 다시 난지센터로 민원이 되돌아와 더 이상 지체하면 서울시가 서로 업무를 떠넘긴다는 오해가 있을 것 같아 우리센터 관리 시설물은 아니지만 일단 우리센터에서 처리를 하느라 늦어진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한강사업본부 난지안내센터 담당자:☎최호철 02-3780-0612 시정에 관심 가져주신 서태산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최호철 센터장 11/25 홍정원 협조자 시행 난지안내센터-1894 ( ) 접수 ( ) 우 03900 서울특별시 마포구 한강난지로 162 난지안내센터 (상암동) / 전화 02-3780-0612 /전송 02-3780-0610 / 006just@seoul.go.kr / 부분공개(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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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국민신문고][생활불편신고]기타생활불편[G000007791675]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운영부 난지안내센터
문서번호 난지안내센터-1894 생산일자 2019-11-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호철 (02-3780-0612) 관리번호 D000003868148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