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수도사업소 CU5C01E051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호소성 민원 조항인님이 신청하신 호소성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성명 주소 민원제목 수돗물 적수 관련 민원내용 봉천동 살때도 필터가 누렇게 떳는데요... 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최근에 목동으로 이사왔는데, 검붉은 색으로 필터가 바뀌었네요 이상해서 욕실을 하얗게 리모델링했는데 이음부가 전부 붉게 물듬..(지워지지 않음) 수도사업소에서는 자꾸 집안으로 들어와서 확인하겠다는데... 확인 이전에 노후관이나 배수지 관리 실태 점검 부탁드리겠습니다. 적수 원인에는 여러가지가 있을테니까 확인하고 메시지 남겨주세요.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강서수도사업소 목동담당 주무관입니다. 현재 는 영등포정수장-신정배수지 수계를 통해 상수도를 공급받고 있으며, 각 정수장과 배수지의 수질은 실시간모니터링을 통해 체계적으로 감시되고 있습니다. 시민 고객님의 댁에 연결되어 있는 배수관(골목)은 1997년에 부설된 내식성(녹이 슬지 않는) 관로입니다. 성원아파트 고객님댁의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내부배관 노후도 및 민원이 제기된 욕실 내부 수전의 상태를 함께 고려하여 처리해야하는 민원입니다. 그러나 방문 및 통화연결시 현장의 상태확인을 위한 협조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팀장님과의 통화를 원하시는 상황이므로 정확한 검사가 미뤄지고 있으니 보다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는 바이며, 상기사항을 보고드린 후 민원을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윤원희 급수관리팀장 주은선 급수운영과장 11/25 김정수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26579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3942 /전송 / / 부분공개(6)
19186588
20210929034150
본청
급수운영과-26579
D000003868277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