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수의 계약 의뢰(컬러 복합기 구매) 1. 재무과-58624(2019.11.20.)호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의 원할한 업무수행을 위하여 노후화된 복합기를 교체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재무과 컬러 복합기 구매 나. 소요예산: 다. 계약방법: 수의계약 - 근 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 제1항 5호 및 제30조 제1항 2호 라. - - 마. 예산과목: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바.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사. 하자기간: 검수일로부터 1년 붙 임: 1. 복합기 구매 방침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수의계약요청사유서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6. 녹색제품구매가능검토서 1부. 7. [한국후지제록스] 장비 구매 견적서 1부. 8. [베스트오에이] 장비 구매 견적서 1부. 끝. 주무관 방점옥 재무행정팀장 서은경 재무과장 11/21 천명철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환경교육팀장 박성제 시행 재무과-5880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www.seoul.go.kr 전화 02-2133-3215 /전송 02-2133-1029 / breadok@seoul.go.kr / 부분공개(7)
19174012
20210929034815
본청
재무과-58801
D00000386635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