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청계천박물관 공무직 직원 휴게실 물품(공기청정기) 조달 구매 1. 청계천박물관-2200(2019.11.15.)호와 관련입니다. 2. 청계천박물관 공무직 직원 휴게실 물품(공기청정기)을 아래와 같이 구매 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청계천박물관 공무직 직원 휴게실 물품(공기청정기) 조달 구매 나. 구매내역 : 첨부“물품매입요구서”참조 다. 소요예산 : 라. 계약방법 : 조달청 3자단가계약 마.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부터 30일 바. 예산과목 : 서울역사박물관 청계천박물관, 역사와 문화의 복합공간 창조, 박물관 활성화, 청계천박물관 운영, 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붙임 : 1. 청계천박물관 공무직 직원 휴게실 환경개선 물품 구매 계획(방침) 1부. 2. 물품매입요구서,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각 1부. 끝. 주무관 한종환 청계천박물관장 11/19 홍승주 협조자 주무관 김영수 총무과장 김춘섭 시행 청계천박물관-2236 ( ) 접수 ( ) 우 04704 서울특별시 성동구 청계천로 530 (마장동) / 전화 02-2286-3432 /전송 02-2295-3414 / saturn676@seoul.go.kr / 대시민공개
19163506
20210929034815
본청
청계천박물관-2236
D00000386423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