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지령PC프린터 소모품(토너) 구매 대금 지급의뢰 1.관련근거 가. 현장대응단-8981(2019.11.15.)호『산출기초자료조사서(지령PC프린터 소모품(토너)구매)』 나.현장대응단-8989(2019.11.15.)호 『동대문소방서 지령PC프린터 소모품(토너) 구매 계획 보고』 다.현장대응단-9066(2019.11.19.)호『물품검수조서(프린터 소모품(토너) 구매)』 2. 우리서 출동전산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지령PC 프린터 소모품(토너) 구매가 완료되어 아래와 같이 비용지급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지령PC 프린터 소모품(토너) 구매 나. 품명수량: HP Lazerjet Pro M501 모델 토너 등 3종 15개 라. 구매금액: 마. 구매업체: 바. 구매방법: 현장대응단 신용카드 구매 사. 예산과목: 소방통신망 보강 및 유지관리/사무관리비(201-01) 첨부 1. 산출기초자료조사서 1부 2. 견적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4. 구매계획 1부 5. 물품검수조서 1부 6. 결제 영수증.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심상선 지휘1팀장 김진철 현장대응단장 11/20 최연웅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9121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 전화 02-848-5567 /전송 02-847-0900 / 20610@seoul.go.kr / 부분공개(5)
19159306
20210929035325
본청
현장대응단-9121
D000003865130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