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13818 경기도 과천시 장군마을3길 30 (주암동) 전화: 02)570-3249 전송: 02)570-3243 식품의약품부 부장 : 김무상 식품안전성팀장 : 신기영 담당자 : 최희진 merryyear@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식품안전성팀장 식품의약품부장 등록번호 : 식품의약품부-11073 최희진 신기영 11/19 김무상 시행일자 : 부분공개(5) 제 목 : 11월 식품안전성팀 부서운영 물품 구입(1119) 협조 예산과목 : 보건환경연구원 식품의약품부, 행정운영경비(보건환경연구원 연구지원부), 기본경비, 기본경비, 업무추진비, 부서운영업무추진비 (예산편성부서 : 보건환경연구원 연구지원부) 식품안전성팀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지급금액 : 2. 지급대상 : 이마트양재점(서울 서초구 매헌로 16) 3. 구매내역 : 오뚜기 참깨라면 등 13건 4. 지급방법 : 법인카드 사용 후 결제계좌 입금 조치 붙임 1. 물품구입 현황 및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부서운영물품구매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9년도 일상경비출납원 일반회계 제목 : 11월 식품안전성팀 부서운영 물품 구입(1119) 지 급 발 의 2019.11.19인 현 금 출 납 부 등재 2019.11.19인 지 급 내 역부 기 재 2019.11.19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19. 11. 19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19. 11. 19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 식품의약품부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9152652
20210929035547
본청
식품의약품부-11073
D000003864050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