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난 현장대응 체계 확립으로 신속한 대응 및 안전한 서울 구현 ” 광진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결과 보고(2차)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6158(2019.10.24.)호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계획(2차)” 나. 재난관리과-6724(2019.11.15.)호 “물품검사(수)조서(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2. 지난 제13호 태풍 링링 재해 비상근무시 쓰러진 나무 등 제거작업시 과도한 사용 으로 노후된 화재진압장비 교체 및 보강으로 신속하고 안전한 현장 대응능력 향 상에 대비하고자 구매한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품목 및 수량 : 나. 소요금액 : 다. 계약업체 : ○ 라. 결제방법 : 재난관리과 법인카드 결제 ○ 계좌번호 : 마. 납품일자 : 2019.11.15.(금) 바. 검수방법 : 육안(기능)검사 사. 검 수 자 : 재난관리과 대응계획 고정민, 의소대 전용현 아. 예산항목 : 붙임 1.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계획 1부. 2. 물품검사(수)조서 1부. 3. 매출전표 1부. 4. 거래명세서 1부. 끝. 담당자 고정민 대응총괄팀장 안희 재난관리과장 代안희 소방서장 11/19 이영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769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253-23) / 전화 02-452-2008 /전송 02-3437-9959 / unicornred@seoul.go.kr / 부분공개(6)
19147322
20210929035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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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관리과-6769
D0000038642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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