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물품 변경계약 체결 보고(양재아리수올림터 수충격완화설비 제작구매 설치) 1. 기전설비과-11164호(2019.11.14)와 관련입니다. 2. 납품기한 연기 의뢰한 건에 대하여 변경계약 요청이 있어 아래와 같이 변경계약을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당초 계약현황 계약건명 계약업체 계약금액(원) 계약일자 납품기한 나. 변경계약 일자 : 2019.11.18. 다. 변경계약 내용 : 납품기한 변경(연기) ※계약금액 변경없음 - (당 초) 2019.11.22. / (변 경) 2019.12.16. 라. 변경사유 : - 근 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5장 물품계약 일반조건 규정에 의거 “계약상대자의 책임에 속하지 않는 사유”에 해당 마. 연기사유 귀책 : 상수도사업본부(지연배상금 미부과) 바. 계약보증기간 연장 : 계약보증서 추가 징구(보증기간 ‘19.11.23.~‘19.12.16.) 아. 선금지급여부 : 선금 미지급 첨 부 : 공사 변경계약서(초안) 1부. 끝. 주무관 오혁준 재무회계과장 김분숙 요금관리부장 11/18 조두업 협조자 시행 재무회계과-15955 ( ) 접수 ( ) 우 03741 / 전화 3146-1231 /전송 3146-1209 / 24843@seoul.go.kr / 부분공개(7)
19144675
20210929035547
본청
재무회계과-15955
D00000386326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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