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한국공항공사 사장(서울운영단 고객서비스팀) (경유) 제목 김포공항 내 택시승차대 관련 민원사항 검토 요청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시 응답소로 제기된 김포공항 내 택시승차대 관련한 민원내용을 아래와 같이 전달하오니, 본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 후 적절히 조치하여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 민원내용 연번 내 용 1 택시 승, 하차대 철저한 관리 요청 김포공항 택시 하차대가 청사 바로 앞에 있어서 택시가 승객을 하차시킨 후 나가지 않고, 승객을 바로 승차 시키기 위해 하차대에서 대기하여 혼란 가중됨(인천공항은 1층은 택시 하차대 2층은 승차대로, 택시가 하차대에서 1분만 대기해도 방송을 하여 택시가 나가게 하는데 이와 같이 김포공항도 택시 승,하차대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함) 2 택시 승차대 확대 요청 김포공항 내 택시 승차대의 부족으로, 공항철도에서 내리면 출구에서 공항에 있는 터미널까지 이동해야 하는데 한참을 이동해야 해서 공항 이용 불편함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성은혜 택시서비스팀장 김종필 택시물류과장 11/18 김기봉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4399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7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28 /전송 02-2133-1050 / softya091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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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35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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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물류과-43996
D0000038625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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