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김포공항 내 택시승차대 관련 민원사항 검토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한국공항공사 사장(서울운영단 고객서비스팀) (경유) 제목 김포공항 내 택시승차대 관련 민원사항 검토 요청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시 응답소로 제기된 김포공항 내 택시승차대 관련한 민원내용을 아래와 같이 전달하오니, 본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 후 적절히 조치하여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 민원내용 연번 내 용 1 택시 승, 하차대 철저한 관리 요청 김포공항 택시 하차대가 청사 바로 앞에 있어서 택시가 승객을 하차시킨 후 나가지 않고, 승객을 바로 승차 시키기 위해 하차대에서 대기하여 혼란 가중됨(인천공항은 1층은 택시 하차대 2층은 승차대로, 택시가 하차대에서 1분만 대기해도 방송을 하여 택시가 나가게 하는데 이와 같이 김포공항도 택시 승,하차대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함) 2 택시 승차대 확대 요청 김포공항 내 택시 승차대의 부족으로, 공항철도에서 내리면 출구에서 공항에 있는 터미널까지 이동해야 하는데 한참을 이동해야 해서 공항 이용 불편함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성은혜 택시서비스팀장 김종필 택시물류과장 11/18 김기봉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4399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7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28 /전송 02-2133-1050 / softya0919@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64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 택시 승하차대 관리 철저.txt

    비공개 문서

  • 2. 택시 승차대 확대.txt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김포공항 내 택시승차대 관련 민원사항 검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43996 생산일자 2019-11-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성은혜 (02-2133-2328) 관리번호 D0000038625858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택시서비스개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