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처리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다산콜센터를 통해 제안해주신 사항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서울시민 누구나 상시 전화상담을 통해 위로를 받을 수 있도록 자살예방상담전화를 확대해 달라는 제안으로 생각됩니다. 서울시 자살예방센터에서는 자살예방상담전화를 운영하고 있으며, 위기 시에는 현장출동을 하여 위기개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장출동 시에는 상담전화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기에 불편이 컸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서울시는 자살예방을 포함한 정신건강종합대책을 수립 중이며, 서울시민의 소중한 생명을 구하기 위해 자살예방상담전화가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고민하여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무관 성혜란 실무사무관 김승혜 정신보건팀장 고재정 보건의료정책과장 11/15 박유미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3726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보건의료정책과 정신보건팀 / 전화 2133-7547 /전송 2133-0724 / shr051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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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문서번호 보건의료정책과-37266 생산일자 2019-11-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성혜란 (2133-7547) 관리번호 D0000038622088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건강증진관리 > 정신보건사업수행 > 정신건강증진사업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