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긴급구조통제단 운영물품 배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6773(2019.11.14.)호『긴급구조통제단 운영 물품(멀티게이트 등 20종 1,374점)구매 인수현황 알림』 나. 재난관리과-6774(2019.11.14.)호『긴급구조통제단 운영 물품(상황판 등 9종 226점)구매 인수 현황』 2. 대형화재 발생시 효율적인 대응능력을 위한 긴급구조통제단 가동 필요운영물품 및 장비를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물품 인수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시: 2019.11.15.(15:00) 나. 배정장소: 재난관리과 다. 품 목: 상황판 등 29종 1600점(세부내용 붙임참조) 3. 행정사항 가. 인수부서에서는 물품 인수후 인수증은 전자문서로, 청구 및 출급증은 종이문서로 소방행정과에 제출해 주시고, 나. 소방장비관리카드 및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 등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현장대응단장 담당자 하종갑 장비회계팀장 민경대 소방행정과장 11/14 代서상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296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89-3119 /전송 02-359-7019 / h@seoul.go.kr / 부분공개(5)
19120301
20210929040659
본청
소방행정과-12296
D000003860761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