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시 응답소 민원제기에 따른 소속직원 친절응대교육 계획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마포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시 응답소 민원제기에 따른 소속직원 친절응대교육 계획 1. 서울시 응답소 민원(20191112808344)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서울시 응답소 민원제기에 따른 소속직원 친절응대교육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서울시 응답소 민원사항 1) 접수번호 : 20191112808344(120 문자신고) 2) 민원종류 : 일반민원 3) 민원내용 : 공무원 불친절 신고 - 세부내역 : 붙임문서 참조 나. 민원인에 대한 친절응대교육 1) 교육일시 : 2019.11.15.(금) 10:00 ~ 2) 대 상 자 : 계약주임 소방위 노성욱 3) 장소/교관 : 소방행정과장실 / 소방행정과장 4) 내 용 -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친절하고 가슴으로 응대하는 친절 응대 - 시민의 기대변화에 따른 시민고객위주의 공공서비스 개념 - 전화예절의 중요성 및 민원인의 전화서비스에 대한 기대 등 붙임 서울시 응답소 민원내용 1부. 끝. 담당자 유성철 행정팀장 이해영 소방행정과장 전결 11/13 강길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810 ( ) 접수 ( ) 우 04098 서울시 마포구 창전로 76 3층 소방행정과 (신수동) / http://fire.seoul.go.kr/mapo/ 전화 02-701-3490 /전송 02-701-3491 / rsc832@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서울시 응답소 민원제기에 따른 소속직원 친절응대교육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마포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2810 생산일자 2019-11-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성철 (02-701-3490) 관리번호 D000003860207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