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아리수토탈서비스 관련 업무 추진 철저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아리수토탈서비스 관련 업무 추진 철저 1. 현장민원과 ? 11092(2019. 11. 8.)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 2019년 3/4분기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실적 분석보고(자체) 결과를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3. 각 과에서는 시민평가단 평가 6개 항목을 철저히 숙지하여 민원처리 시 이행할 수 있도록 전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민원이 지연처리 되지 않도록 부서별 모니터링을 강화하여 보다 향상된 신속?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아리수에 대한 신뢰도와 시민만족도가 제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서별 추진 사항】 구 분 주요 추진사항 현장민원과 - 아리수토탈서비스 업무총괄 -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실적 관리·평가 행정지원과 - 민원접수 및 처리현황 모니터링 총괄 - 직원 친절 교육 및 전화응대 친절도 관리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 급수불편 민원 신속 처리로 추가 민원 발생 예방 - 급수불편 민원(건수) 감소 방안 강구 전체부서 (공통) - 민원 지연 처리 모니터링 강화 및 개선 노력 - 민원 접수 및 처리 시 기타 불편 사항 확인 철저 - 친절하고 신속한 전화응대 - 방문 일정이나 시간 변경 시 세심한 사전 문자 안내 붙임 : ’19년 3/4분기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실적 분석보고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이선희 현장민원과장 11/08 서기환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9761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번동 377) / 전화 3146-2901 /전송 3146-2929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아리수토탈서비스 관련 업무 추진 철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19761 생산일자 2019-11-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희 (3146-2901) 관리번호 D000003856832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