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비상소화장치 표지부 교체 오류에 따른 재정비 계획(신림) 1. 재난관리과-6676(2019.10.25.)호「비상소화장치 표지부(스티커) 교체 오류에 따른 재정비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신림119안전센터 비상소화장치 표지부 교체 오류에 따른 재정비 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대상: 신림119안전센터 비상소화장치 32개소 나. 일정:【붙임1】참조 다. 내용: 비상소화장치 스티커 교체 및 교육·훈련 병행 실시 라. 결과보고: 2019. 12. 2.(월) ※ 비상소화장치 표지부 위치 정상 붙임 1. 비상소화장치 점검 일정 1부. 2. 결과보고서식 1부. 끝. 담당자 이승보 진압2팀장 전관석 센터장 11/08 권형구 협조자 시행 신림119안전센터-5168 ( ) 접수 ( ) 우 08706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202 신림119안전센터 (신림동) / http://www.fire.seoul.kr/gwan-ak 전화 02-874-0119 /전송 02-878-2069 / leesb119@seoul.go.kr / 부분공개(5)
19079671
20210929042120
본청
신림119안전센터-5168
D00000385693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