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급수운영과장 (경유) 제 목 민원처리 지연내역 통보(2019. 11.) 1. 2019년 11월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결과 지연된 내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첨부 서식에 따라 사유서를 작성하여 ’19. 11. 13.(수)까지 행정지원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2. 각 과에서는 민원처리에 있어 신속한 민원처리서비스가 사업소 평가와 관련된 사항임을 유념하여 지연사례가 반복되지 않도록 직원공람 및 교육을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지연내역 ‘19. 11월 연번 처리과 민원명 주 소 접수번호 담당자 비 고 1 급수운영과 급수공사신청 붙 임 : 민원처리 지연사유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주무관 박영신 주무관 김형수 행정지원과장 11/08 代허홍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3397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강남수도사업소 (도곡동) / 전화 02-3146-4728 /전송 02-3146-4839 / happy21c@seoul.go.kr / 부분공개(6)
19077957
20210929042120
본청
행정지원과-23397
D0000038566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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