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현장민원업무 처리 절차안내 홍보물 배부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현장민원업무 처리 절차안내 홍보물 배부 알림 1. 관련근거 가. 현장대응단-17661(2019.10.23.)호 ?현장민원업무 처리절차 포스터 제작계획? 나. 현장대응단-17929(2019.11.1.)호「현장민원업무 처리 절차안내 홍보물 배부 알림」 2. 재난현장활동 중 발생하는 현장민원업무 처리에 다수의 현장활동 직원이 명확한 처리절차를 이해하지 못해 아래와 같이 현장민원업무 처리절차 홍보물을 배부하니, 업무에 적극적으로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가. 품 명: 현장민원업무 처리절차 홍보물(아크릴내 부착된 포스터) 나. 수령대상: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나. 수령장소: 본서 2층 종합상황실(현장대응단 지휘팀) 다. 배부일시: 2019.11.7.(목)∼ 11.8.(금)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는 직원들 식별이 제일 용이한 사무실 벽면 부착 또는 센터팀장 책상 등에 거치하여 재난현장 민원업무 발생시 QR 코드를 활용 처리 절차를 원할히 수행 및 안내할수 있도록 효율적인 운영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재난현장 민원발생시 청구인에게 소방서 현장대원이 무조건 본부에서 보상하여 준다는 불명확한 내용을 전달하여 관계인 설득 및 업무처리에 상당히 곤란한 경우가 많이 발생하니 본부 현장민원전담팀이 사실관계 조사후 처리할 것 이라는 내용만 전달 하시기 바랍니다.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미근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노주영 지휘2팀장 代김대중 현장대응단장 11/07 우경식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7252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 전화 02-3144-1190 /전송 02-3144-911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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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민원업무 처리 절차안내 홍보물 배부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대문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7252 생산일자 2019-11-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노주영 (02-3144-1190) 관리번호 D000003855851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