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쓰레기통 설치)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쓰레기통 설치) 님 안녕하세요? 님께서는 서울시내 도로에 쓰레기통이 없다며 쓰레기통을 더 설치해 줄 것을 건의해 주셨습니다. 쓰레기를 버린 만큼 수수료를 부담하는 "쓰레기 수수료 종량제" 시행 이후, 공공쓰레기통에 생활폐기물을 무단으로 배출하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는 등 관리에 어려움이 있어 부득이 거리의 쓰레기통이 줄어든 바 있으나(’95 7,607개 → ’07 3,707개), 우리시는 시민 편의 및 거리 청결 유지를 위해 시민이 필요로 하는 장소에 가로쓰레기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금년에도 자치구별 보조금 지원 등을 통해 버스 정류장 등 유동인구 밀집지역을 대상으로 가로쓰레기통을 확대하여 ’19년 9월말 기준 6,940개의 가로쓰레기통이 설치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적정 수준의 가로 쓰레기통을 필요한 장소에 지속적으로 배치해 나갈 계획임을 알려드리며, 서울시 도시청결을 위한 소중한 의견을 주신 이우성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김보형 도시청결팀장 한성현 생활환경과장 11/06 代이재성 협조자 시행 생활환경과-1702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37) / 전화 02-2133-3730 /전송 02-2133-1027 / bhkim.hyo@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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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쓰레기통 설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생활환경과
문서번호 생활환경과-17024 생산일자 2019-11-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보형 (02-2133-3730) 관리번호 D000003854591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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