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 목 계약의뢰(수도계량기 교체 업무종사자 샤워실 개선 공사) 1. 현장민원과-20441(2019.11.4.)호와 관련입니다. 2. 2016년 7월 서울시설공단으로 이관된 수도계량기 교체 업무종사의 사무환경 개선을 위한 샤워실 개선 공사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명: 수도계량기 교체 업무종사자 샤워실 개선 공사 나. 소요금액: 금5,753,000원(금오백칠십오만삼천원) 다. 산출내역: 붙임「설계서」참조 라. 계약방법: 소액수의계약(수의시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제1항 제2호 마. 계약업체 - 주소: - 상호: - 대표자: 바.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0일 사. 하자기간: 준공일로부터 2년 아. 예산과목: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수선유지교체비, 수선유지비 붙임 1. 설계서 1부. 2. 견적서 2부. 3. 공사 설명서, 시방서,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사업자 등록증 각 1부. 4.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각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6. 방침서 1부. 7. 공사 시행문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주무관 김태극 현장민원과장 11/06 김상웅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2082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전화 02-3146-1362 /전송 02-3146-1319 / tkkim@seoul.go.kr / 부분공개(5)
19062316
20210929042351
본청
현장민원과-20820
D000003854930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