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호서식】 물품구매계약 심사요청서 부분공개(7) 시 행 행정관리과-13159 시행일자 수 신 자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결 재 엄윤주 11/06 김성철 협 조 건 명 암사아리수정수센터 근무복 구매 계약 요청기관 암사아리수정수센터 산출금액 31,750,000원 구 매 예정일자 2019. 11. 예정 입찰종료 예정일 (공개제한 종료시점) 해당없음(수의계약) 예정원가 작성자 ? 담당부서 : 암사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 작 성 자 : 엄 윤 주 (전화번호 : 02-3146-5723) 예산내역 세부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2019년 직원 근무복(동복) 구매 (상수도 행정서비스 지원) 일반관리비 기타복리후생비 31,750 특정제품선정심사위원회 개최대상 여부 ? 해당 ■ 해당 없음 ? 구매개요 - 목적 : 2019년 직원 근무복(동복) 구매 - 구매수량 : 127벌(직원 111명, 공무·촉탁직 16명) - 방법 : 수의계약(여성기업) ※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제1항 제5호 마목 - 소요예산 : 금31,750,000원(부가세 포함) ? 첨부서류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2부 3. 제품사양서 1부 4. 2019년 동절기 직원 근무복 구매계획 1부 5. 후생복지위원회 개최 및 결과보고 1부 6. 사업자등록증 외 증빙서류 일체 발신명의 암사아리수정수센터소장 본문내용을 입력하세요
19062223
20210929042351
본청
행정관리과-13159
D00000385432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