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물품구매계약 심사요청서

【별지 제3호서식】 물품구매계약 심사요청서 부분공개(7) 시 행 행정관리과-13159 시행일자 수 신 자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결 재 엄윤주 11/06 김성철 협 조 건 명 암사아리수정수센터 근무복 구매 계약 요청기관 암사아리수정수센터 산출금액 31,750,000원 구 매 예정일자 2019. 11. 예정 입찰종료 예정일 (공개제한 종료시점) 해당없음(수의계약) 예정원가 작성자 ? 담당부서 : 암사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 작 성 자 : 엄 윤 주 (전화번호 : 02-3146-5723) 예산내역 세부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2019년 직원 근무복(동복) 구매 (상수도 행정서비스 지원) 일반관리비 기타복리후생비 31,750 특정제품선정심사위원회 개최대상 여부 ? 해당 ■ 해당 없음 ? 구매개요 - 목적 : 2019년 직원 근무복(동복) 구매 - 구매수량 : 127벌(직원 111명, 공무·촉탁직 16명) - 방법 : 수의계약(여성기업) ※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제1항 제5호 마목 - 소요예산 : 금31,750,000원(부가세 포함) ? 첨부서류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2부 3. 제품사양서 1부 4. 2019년 동절기 직원 근무복 구매계획 1부 5. 후생복지위원회 개최 및 결과보고 1부 6. 사업자등록증 외 증빙서류 일체 발신명의 암사아리수정수센터소장 본문내용을 입력하세요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16.04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산출기초조사서(근무복).xls

    비공개 문서

  • 견적서 1.pdf

    비공개 문서

  • 견적서 2.pdf

    비공개 문서

  • 제품사양서.hwpx

    비공개 문서

  • 2019년 동절기 직원 근무복 구매계획.hwp

    비공개 문서

  • 후생복지위원회 개최 및 결과보고.zip

    비공개 문서

  • 사업자등록증.pdf

    비공개 문서

  • 여성기업확인서.pdf

    비공개 문서

  • 중소기업확인서.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물품구매계약 심사요청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암사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문서번호 행정관리과-13159 생산일자 2019-11-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엄윤주 (02-3146-5723) 관리번호 D000003854327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