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재난현장 민원업무 처리 절차 홍보물 배부 및 주의사항 안내 계획 1. 관련문서 가. 市 현장대응단-17929(2019.11.1.)호 “현장민원업무 처리 절차안내 홍보물 배부 알림” 나. 市 현장대응단-18198(2019.11.5.)호 “재난현장 민원업무 처리시 주의사항 안내” 다. 현장대응단-5575(2019.8.5.)호 “2019년도 하반기 소방안전지도(태블릿PC) 운영교육 및 점검 계획 알림” 2. 재난현장활동 중 발생하는 <현장민원업무 처리 절차>에 대한 홍보물 배부 및 주의사항 당부를 위해 아래와 같이 방문코자 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2019. 11. 6.(수) 15시경 ※「소방현장활동 안전관리 이행실태 및 소방안전지도 등 운영실태 점검」과 병행 나. 대 상: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다. 주 관: 지휘팀장(안전담당) 라. 배부수량 및 내용: 아크릴 제작물(B4 사이즈) 및 포스터 각 6부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에서는 사무실 내 파악이 용이한 곳에 부착하여 <현장민원업무 처리 절차>에 대해 정확히 숙지하고, 나. <재난현장 민원업무 처리시 주의사항 안내>(붙임)를 확실하게 이해하여 대원들의 정당한 소방활동이 보호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재난현장 민원업무 처리시 주의사항 안내(본부 공문)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화곡119안전센터장,발산119안전센터장,방화119안전센터장,개화119안전센터장,마곡119안전센터장 2안전담당 김수정 지휘2팀장 이문선 현장대응단장 11/06 김정수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8043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등촌1동630-2) / http://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3661-3119 /전송 02-3662-0590 / sjeong10@seoul.go.kr / 대시민공개
19059129
20210929042639
본청
현장대응단-8043
D000003854439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