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진정) 회신 답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님 귀하 (경유) 제목 민원(진정) 회신 답변 1. 서울시립승화원을 방문하는 유족 및 친지들을 위하여 부대시설 운영에 친절과 정성어린 서비스를 제공하시는 귀사에 감사드리며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최근 장례문화 및 각박한 사회현상으로 인하여 시립승화원 이용객이 급감하여 부대시설 운영에 어려움이 직면한 현실을 안타까운 마음으로 공감하고 있습니다. 3. 님께서 제출하신 청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 현재 운영중인 주민협의회에서 지속적으로 논의하여야 할 사항으로 판단되며, ○ 주민 민원과 의견사항을 지속적으로 청취하고 있습니다. ○ 화장시간 조정요청 등은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4. 끝으로 장례문화 변화 등으로 인한 서울시립승화원 부대시설 운영의 어려움을 잘 극복하셔서 주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지역 회사로 발전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천관 장사문화팀장 이용민 어르신복지과장 11/04 김영란 협조자 시행 어르신복지과-665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4층 / 전화 02-2133-7433 /전송 02-2133-0721 / cheonkwan7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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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진정) 회신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어르신복지과
문서번호 어르신복지과-6650 생산일자 2019-11-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천관 (02-2133-7433) 관리번호 D000003852778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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