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경기도지사(버스정책과장) (경유) 제목 시외버스운수업체 관련 민원내용 통보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시로 접수 된 민원사항에 대해서 시외버스업체 관리권한이 있는 귀 기관에서 관련 될 사안으로 파악되어 민원내용을 전달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 내용 - 민원인은 동서울터미널에서 평택가는 시외버스티켓을 구입하고, 중간정류소인 잠실에서 승차를 하려 했지만 민원인이 예매 한 좌석에, 동서울터미널에서 그 다음출발차량 티켓을 소지한 승객이 이미 탑승되어 있었음 - 이에 대해 버스기사측에선 동서울터미널 출발 당시 자리가 비어있어 다음출발차량 승객을 태운 것으로 민원인에게 잘 못이 없음을 주장 ○ 쟁점사항 - 예매 좌석티켓의 기점을 포함한 중간정류소 전구간에 대해서, 예매자의 중간 정류소 탑승에 따른 문제점 붙임 민원내용 및 민원인제출사진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성민 차고지관리팀장 김형준 주차계획과장 11/01 박병성 협조자 시행 주차계획과-1444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37) / 전화 02)2133-2372 /전송 02)2133-1051 / feel@seoul.go.kr / 부분공개(6)
19027425
20210929043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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