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조경과-15842 결재일자 2019.11.1.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조경협력팀장 조경과장 나란희 유혜미 11/01 문길동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 시즌2 홍보계획 2019. 11. 푸른도시국 (조 경 과)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 시즌2 홍보계획 꽃?나무 심기에 대한 시민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 시즌2의 신문광고를 진행하고자 함 ?? 추진개요 ○ 추진근거 : -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 추진계획('13. 3.21. 시장방침 69호) -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 시즌2 시민이 만들어가는 “CITY IN BLOOM”('19. 6. 3. 조경과-8124호) ○ 추진방향 :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 시즌2 사업 소개 및 참여 유도 ○ 추진방법 : - 추진기간 : 2019, 11월 - 홍보매체 : 신문 전면광고, SNS 홍보 등 ?? 추진계획 ○ 홍보방법 : ‘한국언론진흥재단’을 통한 광고 의뢰 - ‘정부광고 시행에 관한 규정’ 제5조, ‘정부광고 업무 시행지침’ 제4조 및 제6조에 따라 한국언론진흥재단에 언론광고 의뢰 후 홍보비 집행 ○ 홍보매체 : 파이낸셜뉴스 신문 전면 컬러광고 ?? 행정사항 ○ 소요예산 : 금10,000천원 - 예산과목 : 푸른도시국 공원녹지정책과, 공원 녹지정책 개발 및 만족도 개선, 시민참여 프로그램 운영, 공원이용 고객만족 서비스수준 향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끝.
19024173
20210929043842
본청
조경과-15842
D000003851047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