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현장민원 업무 관련 응답소 기능 개선 요청에 관한 회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경유) 제목 현장민원 업무 관련 응답소 기능 개선 요청에 관한 회신 1.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5023(2019.10.15.)호와 관련입니다. 2. 현장민원 업무와 관련하여 귀 부서에서 요청한 ‘응답소시스템 기능 개선’에 대한 우리 부서 검토 결과를 송부하오니‘19.11.15.(금)까지 요청사항을 검토하여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사항 검토결과 [현장민원 처리현황 통계] 기능 자치구 권한 부여 - 검토결과 : 시행 가능 - 추진일정 : ‘19년 11월 중 [현장민원 살피미 요원 관리] 및 [살피미별 실적 조회] 기능 - 검토결과 : 2개 메뉴 신규 개발 필요 - 추진일정 : ‘20년 상반기 요청사항 : 세부 화면 요청 ([붙임2]작성) 현장민원 [유형 변경] 권한 자치구 부여 - 검토결과 : 시행 가능 요청사항 : 문제점 재검토 후 기준 마련 붙임 1. 검토결과 1부. 2. 응답소시스템 기능개선 요청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10/31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077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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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_응답소 개선요청사항 검토결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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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현장민원 업무 관련 응답소 기능 개선 요청에 관한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6077 생산일자 2019-10-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경숙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3849584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