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서울역일대 도시재생 거점시설 가구제작 구매계약 변경 체결 요청 1. 재무과-54016(2019.10.24.)호와 관련한 내용입니다. 2. 서울역일대 도시재생 거점시설(계단집, 창고) 가구제작 구매계약 변경 체결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 서울역일대 도시재생 거점시설(계단집, 창고) 가구 제작 구매 나. 계약금액 : 다. 계 약 자 : 라. 변경사유 : 마. 변경내역 구 분 당 초 변 경 비 고 계약기간 2019.10.21.~10.31 2019.10.21.~11.21 붙임 1. 방침서 1부. 2. 합의각서 및 납품기한 연기 의뢰서 1부. 끝. 공공재생과장 주무관 이민찬 공공재생지원팀장 이창훈 공공재생과장 10/30 이동일 협조자 시행 공공재생과-11742 ( ) 접수 ( ) 우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신청사 10층 / 전화 02-2133-7732 /전송 02-2133-0894 / / 부분공개(5)
19006316
20210929044127
본청
공공재생과-11742
D000003848846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