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아트아카이브 3차수집 용역」계약심사 결과 통보 1. 박물관과-5333(2019.5.22.), 5888(2019.5.31.수정)호와 관련입니다. 2. 귀 부서에서 요청한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아트아카이브 3차수집 용역” 계약심사 결과 및 이와 관련한 부서별 조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해당부서에서는 후속조치에 차질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심사결과 가. 건 명 :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아트아카이브 3차수집 용역 나. 심사결과 (단위 : 천원) 심사요청액(A) 심사금액(B) 절 감 액 (C) = A-B 절 감 율 (C/A) 290,000 279,600 10,400 3.6% 다. 세부 심사내역 : 붙임 2. 부서별 조치사항 가. 발주부서 -「서울특별시 계약심사업무 처리규칙」제7조 규정에 의거, 계약 심사결과에 따른 사업비를 재산정하여 사업추진 또는 이의가 있는 경우 재심사 요청 나. 예산부서(예산담당관 등)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 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제29호)」제Ⅱ장 1-1규정에 따라 계약심사 조정액 범위 내에서 발주부서에 예산배정 처리하고, 불요불급한 사업에 설계변경 등을 통하여 집행되지 않도록 예산배정 제도를 통해 관리 붙임 1. 주요심사내용 1부. 2. 심사결과요약서 1부. 3. 재심사 요청서 1부. 끝. 계약심사과장 수신자 박물관과장,예산담당관,재무과장 주무관 반혜영 심사총괄팀장 류종기 계약심사과장 06/05 김수정 협조자 시행 계약심사과-1038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37)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9층 계약심사과 / http://seoul.go.kr 전화 02-2133-3306 /전송 02-2133-1032 / purebhy44@seoul.go.kr / 대시민공개
19005550
20210929044127
본청
계약심사과-10381
D000003679881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