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대면심사 결과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대면심사 결과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25931호(2019.10.29.)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대면심사 결과, 아래와 같이 우수사례 경진대회에 진출할 9건의 우수사례를 선정하였으니, 선정된 기관에서는 해당 부서에 안내하여 주시고, 경진대회 준비(PPT 또는 PPT + 상황극 등)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심사결과 연번 기관(부서)명 사례명 1 종로구 도로명 주소 및 QR코드를 활용한 도로조명 관리 2 양천구 안전 Yes, 민원 ZERO, 예산절감 「IOT + 보안등 + 미세먼지 신호등」양천구의 스마트한 변화 3 강서구 지적 전산 자료 절차 개선 4 금천구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똑똑한 문자서비스 5 관악구 원스톱 재활통합서비스로 “3년만의 외출”이라는 기적을 만들다 6 서초구 전국최초 북페이백 서비스 시행 7 송파구 건축행정 서비스 혁신으로 ‘민간건축물 공공성 향상’ 및 ‘건축행정 통합서비스 제공’ 8 서울시복지재단 서울회생법원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한 전담재판부 지정 및 신속처리절차(FAST TRACK) 운영으로 센터경유 사건 신속진행 9 서울교통공사 지하철 지상 환기구 풍향개선을 통한 보행자 불편민원 해소 ※ 연번은 순위와 무관함 나.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 안내 - 일시/장소: 2019. 12. 11.(수)(12.4.(수) 리허설 예정) / 서울시청 시민청 태평홀 - 세부내용: 11월 중 경진대회 세부 계획 방침수립 후 상세 통보 예정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종로구청장,서울특별시중구청장,광진구청장,서대문구청장,양천구청장,강서구청장,관악구청장,서초구청장,송파구청장,금천구청장,서울교통공사사장,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심민욱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0/3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598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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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대면심사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5982 생산일자 2019-10-3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민욱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3848529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