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직원 민원 응대 교육 및 시설 운영 등 개선 협조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재단법인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경유) 제목 직원 민원 응대 교육 및 시설 운영 등 개선 협조 요청 1. [국민신문고] 서울시 응답소 홈페이지 접수민원(2019.10.10.)과 관련입니다. 2. 서울디자인지원센터 방문 민원인의 직원 불친절 및 시설 이용 시 불편 사항에 대한 민원 회신 내용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직원의 민원 응대 교육 및 운영 개선 실시 결과를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향후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목: [국민신문고]서울시청 담당자님께 주요 내용: 주차장 이용 시 관계 직원의 불친절 및 경차 할인 안내(시설 및 홈페이지) 불편 붙임 1. 민원 답변 내역 1부 2. 참고 자료(서울시 소통 서비스 매뉴얼 및 행안부 민원 응대 매뉴얼) 각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서점덕 디자인정책팀장 김남수 디자인정책과장 10/29 박숙희 협조자 시행 디자인정책과-1244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2706 /전송 02-2133-1065 / esperanto@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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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 답변 내역.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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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디자인지원센터 주차장 이용 안내.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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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특별시) 소통 서비스 매뉴얼.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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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정안전부) 민원 응대 매뉴얼(2).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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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직원 민원 응대 교육 및 시설 운영 등 개선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문화본부 디자인정책과
문서번호 디자인정책과-12449 생산일자 2019-10-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서점덕 (02-2133-2706) 관리번호 D0000038474272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산업정책 > 문화산업정책수행 > 도시디자인사업추진 > 서울디자인재단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