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및 동대문역사문화공원(DDP)’시설 개보수 및 공간 리뉴얼 추진 변경계획
문서번호 디자인정책과-12447 결재일자 2019.10.29. 공개여부 부분공개(5 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디자인정책팀장 디자인정책과장 장은주 김남수 10/29 박숙희 협조 주무관 문현일 2019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및 동대문역사문화공원(DDP)’ 시설 개보수 및 공간 리뉴얼 추진 변경계획 2019. 10. 문화본부 (디자인정책과) 2019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및 동대문역사문화공원(DDP)’ 시설 개보수 및 공간 리뉴얼 추진 변경계획 ’19년 ‘DDP 시설 개보수 및 콘텐츠 공간 리뉴얼 사업’의 사업기간을 연장하여 DDP 시설의 항상성과 최적 운영을 위한 공간 환경을 유지하고자 함 ? 변경근거 ○ ’19년 DDP 시설 개보수 및 콘텐츠 공간 리뉴얼 대행계약서 제3조 및 제4조 ◈ 제3조(사업의 대행) ② 재단은 사업을 시행하기 전 세부 사업 내용에 대해 시와 사전 협의하여야 하며, 사업내용의 변경이 불가피한 사정이 생겼을 경우 시와 재단이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다. ◈ 제4조(사업기한) 재단은 사업을 2019년 11월 30일까지 완료한다. 다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사업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시의 동의하에 사업기한을 조정할 수 있다. ○ DDP 시설 개보수 및 콘텐츠 공간 리뉴얼 대행사업 점검결과 보고 (디자인정책과-12010호,2019.10.17.) ○ 2019년 DDP 시설 개보수 및 콘텐츠 공간 리뉴얼 사업 대행계약 변경 요청(서울디자인재단 DDP사업운영팀-665호,2019.10.23.) ? 변경개요 ○ 변경내용 : 당초 2019.11.30. ⇒ 변경 2020. 6.30.(사업기간 연장) ○ 대상사업 : 2019년 추진사업(총 3개) (단위 : 천원) 단위사업명 위 치 사업부문 소요예산 ※ ②와 ③ 사업은 ’19.11월 까지 완료 예정임 ? 변경사유 ※ DDP 대관관리시스템의 주요 활용부서 및 협의기능 주요 활용부서 주요 협의?관리기능 ○ DDP 대관관리시스템 구축 일정(안) ? 향후계획 ○ ’19년 DDP 시설 개보수 및 리뉴얼 사업 대행 변경계약 체결 : ’19.10월 ○ 대관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추진(디자인재단) : ’19.11월 ~ ’20. 6월 ○ ’19년 사업비 정산 : ’20. 7월 초 따로붙임 : ’19년 DDP 시설 개보수 및 콘텐츠공간 리뉴얼 대행 변경계약서(안) 1부.
18990981
20210929044640
본청
디자인정책과-12447
D00000384742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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