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북정마을 한양도성 조명 교체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신고하신 민원의 처리 결과를 답변 드리겠습니다. - 민원발생위치: - 민원신고내용: 경관조명 전구 교체 요구 - 민원처리결과: 우리시 시정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채동주님께 감사드립니다. 께서 10월 23일 제기하신 민원건은 한양도성 경관조명 개선사업 관련사항으로, 유지보수 기관(성북구)에 점검처리 요청하였으며, 노후 등기구 교체계획에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한양도성 경관조명 개선사업 관련하여 깊은 관심 주신데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구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소중한 신고에 감사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접수번호 : - 처리자: 서울특별시 도시계획국 도시빛정책과 김정아 (02-2133-1935) 주무관 김정아 도시빛사업팀장 김세정 도시빛정책과장 10/28 김영수 협조자 시행 도시빛정책과-1346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2동 3층 / 전화 02-2133-1935 /전송 02-2133-1444 / kja101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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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44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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