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 소방행정과 전화: 02-3706-1344 전송: 02-3706-1329 소방행정과 과장 : 이홍섭 팀장 : 양철근 담당자 : 최호식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담당자 경리팀장 소방행정과장 등록번호 : 소방행정과-28553 최호식 양철근 10/28 이홍섭 시행일자 : 부분공개(6) 제 목 : 소방행정과 벽걸이거울 구매 협조 1.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65호, 시행 2019.4.18.)와 관련입니다. 2. 소방행정과에 벽걸이 거울을 설치하여 공무원 품의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소방행정과 벽걸이거울 구매 나. 목 적 : 품의유지 다. 구매내용 : 벽걸이 거울(450mm × 700mm) 라. 소요예산 : 금150,000원(금일십오만원) 이내 ※ 부가세 포함 마. 결제방법 : 법인신용카드 결제 바. 납품업체 : ㈜준포스터 사. 예산과목: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 . . . 일상경비출납원 소방안전특별회계 제목 : 소방행정과 벽걸이거울 구매 지 급 발 의 인 금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 )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과장 인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8983612
20210929044910
본청
소방행정과-28553
D0000038469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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