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9년 10월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점검결과 우수직원 문화상품권 지급 1. 행정지원과-27491(2019.10.23)호와 관련하여, 2019년 10월 실시한 전화 응대서비스 자체 모니터링에서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직원 및 전화 점검자에게 문화상품권을 구입하여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지 급 명 :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품질점검 우수자 문화상품권 지급 나. 지급대상 : 현장민원과 이미정 외 3명 및 점검자 다. 지급내역 : 점검우수자 4명(각2장) 및 점검자 1명(5장) 연번 소속 성명 지급액 비고 1 현장민원과 이미정 문화상품권 2만원 2 요금과 주아람 〃 3 현장민원과 박미숙 〃 4 행정지원과 고민지 〃 5 점검자 이명주 문화상품권 5만원 라. 지급방법 : 기관 성과포상금에서 문화상품권 구입 붙임 상품권 수령대장 1부. 끝. 주무관 최성재 행정관리팀장 은정호 행정지원과장 10/28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791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 전화 02-3146-2020 /전송 02-3146-2244 / / 대시민공개
18981809
20210929044910
본청
행정지원과-27918
D00000384702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