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 결과보고(3/4분기)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4341 결재일자 2019.10.28.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총괄팀장 행정지원과장 김미영 이혜숙 10/28 김지형 민원처리 결과보고(3/4분기) 2019. 10. 28.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민원 처리 결과 보고(3/4분기) Ⅰ 민원 접수 현황 구분 총계 고객지원시스템 접수 건 전화상담 (응대률) 방문민원 소계 민원실 다산콜 건수 49,448 18,873 12,099 6,774 30,484 (81.2%) 91 Ⅱ 고객지원 민원종류별 접수현황 민 원 명 (요금분야) 건수 민 원 명 (공사및 기타분야) 건수 자동납부신규/변경/해지 6,119 옥내누수진단/신청 782 사용자명의변경신고 4,888 급수불편해소 828 상하수도누수요금 772 급수공사신청 430 급수설비 폐지신청 440 옥내급수관상담 251 세 대 분 할 498 옥내급수관공사비지원 182 급수중지 신청 및 해제 신청 계량기검정신청, 정수처분해제 190 옥내급수관공사비지급요청 179 과오납금 반환청구 0 옥외누수신고 290 전자고지신규/변경/해지 1,230 수도계량기 교체 ? 이설 117 수도요금청구지주소변경 192 수질검사신청 371 검침일안내, 수도요금문자알림신청 814 자가검침 신청/변경/해제 116 급수업종변경신고 5 공사용역물품실적증명 0 상하수도요금이의신청 3 고지서재발급 140 수도요금 납부증명 29 그 외 민원 7 합 계 18,873 Ⅲ 전화 및 방문 민원 세부 내역 계 요금 상담 공사 상담 급수 불편 수질 상담 고객 지원 이사 정산 기타 상담 전화 상담 30,484 13,778 216 1,075 129 3,437 5163 6,686 방문 민원 91 52 31 - - - - 8 Ⅳ 옥내누수감면현황 구분 누수 위치 비고 양변기 옥내배관 저수조(물탱크) 기타(보일러) 계 아파트 주택,상가 아파트 주택,상가 아파트 주택,상가 아파트 주택,상가 2,361 402 962 221 579 - 30 35 132 Ⅴ 직원 1인당 평균 민원처리 현황(7월~9월) 직원수 (8월 05일 현재) 고객지원시스템 처리 건수 전화응대콜수 총 건수 1인당 평균 처리건수(12명) 총 건수 1인당 평균 처리건수(9명) 12명 18,873 1,572.75 30,484 3,387 ※ 민원총괄팀 직원 수 변동 현황 : 12명 ⇒ 10명 ⇒ 11명 ⇒ 12명 19.4.1 인사이동 19.7.17인사이동 19.7.18 인사이동 19.8.5 인사발령 후 현재까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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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결과보고(3/4분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4341 생산일자 2019-10-2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영 (02-3146-4428) 관리번호 D00000384679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