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9594 결재일자 2019.10.28.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실무사무관 브랜드관리팀장 도시브랜드담당관 최명자 안영미 10/28 김동경 협조 아이서울유 영상?사진콘텐츠 글로벌 공모전 심사결과 보고 2019.10. 시민소통기획관 (도시브랜드담당관) 아이서울유 영상?사진콘텐츠 글로벌공모전 심사결과 시민주도형 도시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구축?확산을 위해 실시한 사진?영상 콘텐츠 글로벌공모전 출품작에 대한 심사 결과를 보고드림 ?? 공모전 개요 ○ 공 모 명 : 와 함께하는 사진?영상콘텐츠 글로벌공모전 ○ 공모기간 : ‘19. 8. 5(월) ~ 9.30(월), 2개월간 ○ 공모주제 : 서울시 고유브랜드 의 가치와 매력 - 서울의 정체성 대표 키워드(핵심가치) : 공존, 열정, 여유 ○ 응모자격 : 서울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시민 누구나(내외국인) ○ 응모부문 및 방법 : 온라인 접수 - 영 상 : 영화, 광고, 뮤직비디오, 플래시몹, 인터뷰, 스트리밍(BJ) 등 - 사 진 : 디지털 사진 및 인화사진 ○ 응모결과 : 811건 응모 <영상 90건(외국인 12건), 사진 721건(외국인 134건)> ?? 공모전 심사 ○ 1차 예비심사(10.4) : 60건 선정(영상 31, 사진 16, 어린이 13) - 심사기준 : 공모전 주제와 적합성, 출품작 형식(크기, 길이 등), 서류 구비 등 ○ 2차 대국민심사(10.8~17) : 2,278명 온라인 투표 참여 ○ 3차 전문가심사(10.18) : 57건 선정 (영상 31, 사진 16, 어린이 10) ※ 외국인선정 건수 : 영상3, 사진1, 어린이 2 단체상 없음 - 심사기준 : 창의성(25), 주제부합성(25), 완성도(20), 시민투표(20), 활용가능성(10) ?? 최종선정 및 발표 ○ 선정건수 : 57건 (영상 31, 사진 16, 어린이 10) ※ 대상 : 영상분야 ○ 선정기준 : 온라인 투표(20%), 3차 전문가 심사(80%) 합산 반영 ○ 심사결과 : ‘19.10.25(금) 내손안에 서울, 공모전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통보 ?? 향후계획 ○ 시상식 개최 : ‘19.10.30(수) 19:30 / 신청사 8층 다목적홀 ○ 우수작 활용(안) : 서울시 SNS, 홈페이지, 전광판 영상 송출 및 전시 등 ○ 수상자 시상금 : 개별 계좌입금 - 소요예산 : 27,000천원 - 예산과목 : 도시브랜드담당관, 시민 자긍심 고취 및 도시경쟁력 제고,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시민주도형 서울브랜드 확산, 기타보상금(100-301-12)
18975791
20210929044910
본청
도시브랜드담당관-9594
D000003846755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