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차 길 터주기에 동참 합시다!” 영등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배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520(2019.2.28.)호 “2019년도 소방용수시설 운영 기본계획” 나. 재난관리과-6010(2019.8.26.)호 “2019년 하반기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구매 계획” 다. 재난관리과-7385(2019.10.22.)호 “비상소화장치 운영 관리 개선대책 알림” 2. 위와 관련,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을 구매하여 다음과 같이 배정하니,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기간: 2019.10.29.(화) ~ 2019.11.1.(금) 나. 배정장소: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배정내역: 붙임1 참조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장은 물품 수령 후 인수증을 2019.11.1.(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대림119안전센터장,신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박형태 대응총괄팀장 이재춘 재난관리과장 10/25 김대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453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동4가) / 전화 02-6981-7043 /전송 02-6981-7046 / 201211120@seoul.go.kr / 부분공개(5)
18968058
20210929045502
본청
재난관리과-7453
D000003845741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