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행정안전부장관(스마트서비스과장) (경유) 제목 대국민 모바일 서비스 정보오류 긴급점검 및 조치결과 제출(서울시) 1. 행정안전부 스마트서비스과-3067(2019.10.21.)호과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대국민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긴급점검 결과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1. (서식1) 기관별 모바일앱 동해 독도 표기 오류 점검 결과(서울시) 1부. 2. (서식2) 기관별 모바일웹 동해 독도 표기 오류 점검 결과(서울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조현정 홈페이지팀장 전성권 뉴미디어담당관 10/24 이종선 협조자 시행 뉴미디어담당관-1098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뉴미디어담당관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6515 /전송 2133-0790 / berdandy@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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