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수도계량기 종합관리 개선 계획 시행 협조 요청 1. 계측관리과-9582(2019.10.22.)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시 수도계량기 종합 관리 개선 계획을 통보하오니 부서별 업무 추진 사항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부서별 업무추진사항 1) 전산정보과 - 아리수인포시스템의 폐전일과 별도의 계량기 철거일자를 관리할 수 있도록 개선(2020년 시행) - 아리수인포시스템내 계량기 관련 항목을 자재관리시스템으로 이관 통합관리 및 서울시설공단에 제한적 사용권한 부여(2021년 시행) 2) 각 수도사업소 : 수도계량기 폐전업무 처리시 계량기 철거 업무는 사업소장 판단으로 일괄 또는 개별 철거(추진에 따른 내부방침 수립 후 시행) 3) 수도자재관리센터 : 구매·납품·검수 등 업무처리는 수도계량기 종합관리 개선 계획에 따라 시행(즉시 시행).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전산정보과장,상수 현장민원과 1-8,수도자재관리센터소장 주무관 박철호 계측관리과장 김상동 요금관리부장 10/23 조두업 협조자 시행 계측관리과-9606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요금관리부 (합동) / 전화 02-3146-1252 /전송 02-3146-1019 / fmpch@seoul.go.kr / 부분공개(5)
18950575
20210929045956
본청
계측관리과-9606
D0000038434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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