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23891 결재일자 2019.10.22.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남부수도사업소장 김동욱 신민철 김지형 10/22 박영준 협 조 시설관리과장 고신석 급수운영과장 代서규석 현장민원과장 이연섭 요금과장 이병두 ‘찾아가는 1일 현장수도사업소’ 운영 계획('19.10.28.~10.29.) ‘찾아가는 1일 현장수도사업소’운영 계획 (’19. 10. 28.~10. 29.) 2019. 10.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음용률 향상을 위한 찾아가는 1일 현장수도사업소 운영계획(’19.10.28.~10.29.) 유동인구가 많은 관내 지하철역, 주민센터 앞에서‘찾아가는 1일 현장수도사업소’를 운영하여 국내 최초 수돗물 분야에서 ISO22000 국제인증을 획득한 아리수의 우수성을 알리고 신뢰도 향상 및 음용률 제고에 기여하고자 함 ?? 추진 방향 ○ 서울시 시의원이 1일 수도사업소장으로서 현장홍보에 참여하여 신뢰도 향상 ○ 상수도 주요정책 및 아리수 맛과 우수성 홍보를 통한 음용률 향상 기대 ○ 직접 찾아가는 행정 및 민원 해결을 통한 시민편의 및 시민만족도 제고 ?? 행사 개요 일자별 10.28.(월) 10.29.(화) 시의원 김정환 의원 (환경수자원위원회, 동작구) 유정희 의원 (환경수자원위원회, 관악구) 시간 13:30~15:30 11:00~13:00 장소 장승배기역 앞 교통섬 대학동 주민센터 앞 지원인력 행사일자별 26명 행사참여 ※ 시의원 2분, 소장 및 각 과장 포함(행정지원과 9명, 현장민원과·요금과·급수운영과·시설관리과 각 4명) ?? 세부 추진 계획 ○ 지하철 이용시민 대상 수돗물 블라인드테스트 및 아리수 시음 행사 실시 - 블라인드테스트 및 시음용 병물 아리수 7 BOX(2L 용량 42병) ○ 수도 관련 현장 민원접수 및 각종 건의사항 청취 - 수질검사, 요금 민원, 옥내누수, 급수불편 상담 등 현장 민원접수 및 처리 ○ 아리수품질확인제 및 노후 옥내배관 공사 지원사업 관련 집중 홍보 - 각 사업담당을 필수 배치하여 시민 일상생활에 밀접하고 유익한 정보제공 - 사업과 관련한 홍보 리플릿 배부(500매) ○ 소규모 아리수 수도교실 개최 - 수질실험 체험, 수돗물 맛있게 마시는 방법 소개 등 ○ 행사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검토·수렴하여 추후 사업개선에 반영 예정 현장민원 접수 및 상담 사진 블라인드테스트 참여 시민들 사진 ?? 행정사항 ○ 각 과 참여자 명단 제출: 10.24(목)까지 행정지원과로 제출 - 행정지원과 9명(행정관리팀 7명, 수질팀 2명) - 요금과·현장민원과·급수운영과·시설관리과 각 4명 ○ 홍보 물품 사전 준비 - 참여직원 어깨띠 및 조끼, 모자, 홍보 리플릿, 민원 접수 대장 준비 - 아리수 홍보 배너(2개), 테이블(2개), 천막, 휴대의자, 수질실험 장비 등 - 블라인드테스트 및 시음용 병물아리수 7 BOX(2L용량 42병), 블라인드테스트용 생수 2종류(2L용량 각각15병), 수도꼭지 물통 3개, 스티커판 등 ○ 지역언론사 협의사항 - 10.28.(월): 동작뉴스, 동작신문, 동작포커스 - 10.29.(화): 관악뉴스, 관악신문, 관악저널 - 행사 당일 참석하여 현장 취재 및 기사 보도 붙 임: 아리수 만족도 설문조사지 및 부서별 지원 인력 명단 각 1부. 끝.
18946432
20210929050241
본청
행정지원과-23891
D000003843081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