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별 상세정보 및 담당자 현행화 협조 요청 1. 서울시에서는 다양한 공공서비스를 온라인을 통해 쉽게 검색하고 예약 할 수 있도록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http://yeyak.seoul.go.kr)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하여 공공서비스별 상세정보(안내 페이지)와 담당자 정보가 현행화 되지 않아 민원이 발생하고 있으니, 3.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이용부서(기관)에서는 시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각 부서(기관) 소관 서비스에 대한 안내 및 관리에 철저를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협조사항 : 자치구 등 각 기관에서는 소속부서에 이첩 시행.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서사01-42,서구1-25 주무관 박선정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10/22 우정숙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549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02-2133-2967 /전송 02-2133-1071 / marple@seoul.go.kr / 부분공개(5)
18944034
20210929050241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5490
D000003843283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