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노선 버스 승차거부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버스정책과입니다. 민원내용은 가 정류소에서 승차거부한 내용으로 이해하였습니다.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우선 시내버스 이용 중 승차거부 관련 불편을 겪으신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해당 운수회사인 위 민원을 전달하였습니다. 나. 차 후 동일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선 운전자를 대상으로 정류소에서 승객의 승차의사를 주의깊게 살펴 승차 불편을 겪는 직원이 없도록 할 것을 지도, 교육하였습니다. 다. 아울러 우리 시에서는 해당 노선에 대해 운행 실태점검을 실시하여 부적절한 운행 시 운수회사 평가에 반영하여 조치할 계획입니다. 김종구님의 민원에 대한 만족스런 답변이 되지 못하여 죄송하오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버스정책과 운행관리팀 강은정(02 2133 2293)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강은정 운행관리팀장 엄기숙 버스정책과장 10/21 지우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32416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18937898
20210929050241
본청
버스정책과-32416
D0000038421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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