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주)새누 (경유) 제목 여성안심택배 민원 조치 및 조치결과 제출 협조 1. 평소 우리시 여성안심택배 운영에 협조해 주시는 귀사에 감사드립니다. 2. 여성안심택배함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민원이 발생하여 알려드리니, 관련 시설을 전수조사하고 그 결과를 ’19. 10.23(수) 까지 공문으로 통보하여 주시고, 향후 동일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민원개요 - 일 시 : 2019. 10. 17(월) - 연락처 : - 내 용 : 여성안심택배함 상담센터 연락처가 1899-4708으로 홍보되어 동일번호를 사용하는 개인회사에 서울시 여성안심택배 민원 전화로 업무 지장발생 나. 조치요청 - 여성안심택배함 설치장소, 홍보용 홈페이지 등에 상담센터가 전화번호가 1899- 4708로 안내되고 있는지 전수조사하고 조치결과 제출 - 상기 민원인의 연락처로 동일 민원발생시 조치방안 안내 다. 결과통보 양식 조사대상 상세장소 조사일자 조사결과 조치사항 택배함 명동 주민자치센터 ’19.10.20 이상없음 미변경 변경조치 홈페이지 www.seoul.go.kr 앱 .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이용철 여성안심사업팀장 지명규 여성정책담당관 10/18 윤희천 협조자 시행 여성정책담당관-1608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016 /전송 02)2133-0729 / l@seoul.go.kr / 부분공개(6)
18923527
20210929051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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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정책담당관-16086
D0000038407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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