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북부수도사업소 수신자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 목 계약의뢰(전동밸브 구매 설치) 1. 시설관리과-18357(2019.9.27.)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에서 시행하는 「미아가압장 안정적 급수운영을 위한 급수체계 변경 및 전동밸브 설치」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계약의뢰 합니다. 가. 건 명 : 전동밸브 구매 설치 나. 위 치 : 강북구 삼양로19길 25 래미안 트리베라 1차 아파트 입구 다. 소요예산 :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25조1항5호』 - 사유 : 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 소액이고, 사후 관리에 안정성을 감안하여 전동밸브 설치 전문업체와 계약 마. 계약대상자 - 상 호 : - 주 소 :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50일 까지 사. 보증기간 : 납품 검사일로부터 1년간 아. 예산과목 : 붙 임 : 1. 방침서 및 시행문 각1부. 2. 물품매입요구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전동밸브 지침서 1부.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체크리스트) 1부. 8. 녹색제품 구매 적용 가능 검토서 1부. 9. 퇴직공무원조회 결과 1부. 10. 견적서 2부. 끝. 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박정민 기전팀장 박성철 시설관리과장 10/17 변재홍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19660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3 / 전화 02-3146-3417 /전송 02-3146-3439 / jmp7019@seoul.go.kr / 부분공개(7)
18917170
20210929051154
본청
시설관리과-19660
D000003839558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