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120다산콜재단 상담원 파업관련 비상운영 협조요청 1. 행정운영과-12718(2019. 10. 15.)호와 관련입니다. 2. 120다산콜재단 임금협상 결렬로 상담원 파업이 예상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비상대응계획을 안내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비상운영 개요 - 기 간 : 2019. 10. 16.(수) 12시 ~ 22시 (10시간) - 다산콜재단 조치 : 상수도 담당부서 전화번호 안내(비노조원 근무) 나. 종합상황실 운영 : 파업기간 중(10시간) - 본 부 : 행정운영과 사무실 / 인원 : 3명(과장, 주무관 2명) ·임 무 : 사업소 종합상황실과 비상연락망 유지, 총괄 보고서 작성 등 - 수도사업소 : 민원실(주간) 및 당직실(야간) / 비상근무인력 1명 이상 보강 ·임 무 : 민원 접수 처리, 비상운영 결과보고(10. 17.(수) 11시까지)(행정지원과) 다. 행정사항 - 민원발생 요인 예방 및 출장자제로 민원전화 응대철저(각 부서) - 사업소 대표전화 ARS 멘트 안내 조치 및 통신회선 증설(전산정보과) 붙임 : 비상근무조 편성명단, 방침서 및 비상운영 결과보고(작성서식)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9(전체) 주무관 김용만 행정운영과장 10/15 박희복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1273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5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171 /전송 02-3146-1224 / rose1988@seoul.go.kr / 부분공개(7)
18893773
20210929051946
본청
행정운영과-12735
D000003837436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