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서울시청 주택정보관리팀 부적절 민원 처리의 건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서울시청 주택정보관리팀 부적절 민원 처리의 건 안녕하세요. 하셨습니다. 선생님의 민원내용과 담당직원의 말을 들어본 결과, 우리시 직원이 선생님의 사정과 입장을 충분히 들어 문제의 원인과 해소방안에 대해 충분히 생각하지 않고 규정과 원칙에 따라 업무를 엄격히 처리하다 보니 서로 간 불신과 오해가 깊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이유야 어찌되었든 선생님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한 직원의 업무처리 태도에 대해 유감의 말씀을 드리며, 해당직원에게는 민원응대 또는 답변처리 시 시민의 입장에서 신중하게 처리할 것을 교육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댁내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주무관 박홍권 주택정책팀장 공병엽 주택정책과장 10/13 김정호 협조자 시행 주택정책과-19461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7013 /전송 02-2133-0752 / phkpa@seoul.go.kr / 부분공개(5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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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서울시청 주택정보관리팀 부적절 민원 처리의 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본부 주택정책과
문서번호 주택정책과-19461 생산일자 2019-10-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홍권 (02-2133-7013) 관리번호 D000003835594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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