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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진정)서 답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고 (경유) 제목 민원(진정)서 답변 1. 주민 여러분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 서울시립승화원 부대시설 운영업체인 (주)높빛에서 입금되어 시립승화원에 임시 보관 중입니다. 3. 납부된 지원금에 대해서는 주민협의회를 통하여 분배 위원회 구성과 토론이 진행중에 있으며, 그동안 수많은 논쟁과 격론으로 어렵게 이루어진 지역발전수익지원금이 지역주민에게 지속가능할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천관 장사문화팀장 이용민 어르신복지과장 10/11 김영란 협조자 시행 어르신복지과-496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4층 / 전화 02-2133-7433 /전송 02-2133-0721 / cheonkwan7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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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공개 문서

  • no.1914_서울시립승화원 운영하여 나온 이익금에 대한 민원.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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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진정)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어르신복지과
문서번호 어르신복지과-4966 생산일자 2019-10-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천관 (02-2133-7433) 관리번호 D000003834365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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