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서울시녹색장난감도서관 학부모 응대 서비스 개선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서울시녹색장난감도서관 학부모 응대 서비스 개선 요청 안녕하십니까? 님, 서울시청 보육담당관 김정진입니다. 먼저 녹색장난감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시 상황을 확인해보니, 신규직원이 선생님보다 먼저 방문하신 이용자분의 반납하신 장난감을 확인하는 절차 가운데 부속품의 양이 많아 시간이 지체되고 응대에도 부족함이 있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선생님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았을 때, 이용자에 대한 직원의 미흡한 응대와 길어진 대여·반납의 대기시간으로 인해 실망하셨던 것 같습니다. 이에 녹색장난감도서관에서는 10월 14일(월)에 진행되는 ‘민원응대 서비스’교육과 내부교육을 통하여 운영요원이 이용시민에게 보다 신속하고 밝은 친절한 응대로 대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정진 보육기획팀장 주병준 보육담당관 10/11 이미숙 협조자 시행 보육담당관-2012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095 /전송 / rookkjj@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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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서울시녹색장난감도서관 학부모 응대 서비스 개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여성가족정책실 보육담당관
문서번호 보육담당관-20120 생산일자 2019-10-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정진 (02-2133-5095) 관리번호 D0000038346847
분류정보 여성가족 > 보육복지 > 보육시설관리 > 보육시설운영지원 > 보육정보센터운영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