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 2019 공공미술 시민발굴단 -홍보영상물 대중교통 광고 추진계획

문서번호 디자인정책과-11888 결재일자 2019.10.14.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공공미술관리팀장 디자인정책과장 정준채 김태수 10/14 박숙희 - 2019 공공미술 시민발굴단 - 홍보영상물 대중교통 광고 추진계획 2019. 10. - 2019 공공미술 시민발굴단 - 홍보영상물 대중교통 광고 추진계획 2019 공공미술시민발굴단 활동결과를 홍보영상물로 제작하여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영상매체에 광고하고자 함 ?? 추진개요 ○ 추진목적: 공공미술시민발굴단(이하 시민발굴단) 홍보 및 시민발굴단간접 참여(향유)기회 확대 - ’16~’18 시민발굴단 운영성과 분석결과, 사업의 수혜인원 및 성과전파가 다소 부족하다는 평가가 있었음 - 이에 ’19년 공공미술시민발굴단(이하 시민발굴단)은 시민의 직접 참여기회 확대뿐만 아니라 및 간접 참여기회 확대를 주된 방향으로 사업을 추진함 ○ 광고내용: ’19년 시민발굴단 발굴작품/활동사항 소개(20초 영상) ○ 추진방법 - 버 스: 한국언론진흥재단 정부광고 의뢰 - 지하철: 서울시 시민소통담당관 심의 의뢰 ○ 광고기간: 2019. 11월 ~12월(기간 중 1개월 또는 15일) ○ 소요예산: 6,050천원 ?? 세부추진계획 ○ 버 스(광고사업자: 한국버스방송TV) - 매체현황: 버스 운전석 후방 모니터(버스당 1대), 일평균 100회 표출 - 광고단가: 1대당 월 5만원, 월 최소 집행금액 100대, 500백만원 이상 (부가세 별도) - 영상물 규격: 20초(사운드 없음, 해상도 1280720 이상, MP4파일) - 광고 추진기간 및 수량: 1개월, 도심권 100대 추진 ※ 공공기관의 경우 협상에 따라 광고단가 조정 가능하므로 언론진흥재단에 100대 이상 협상 및 계약하도록 요청 ○ 지하철(광고사업자:서울교통공사) - 매체현황: 승강장 안전문 상단 모니터 2만여 개소 (일평균 표출횟수: 통계없음) - 영상물 규격: 20초(사운드 없음, 해상도 1280720 이상, MP4파일) - 광고 추진기간 및 수량: 15일(광고수량은 관리부서 임의 지정) ?? 행정사항 ○ 광고 및 심의 의뢰 - 버 스: 한국언론진흥재단 정부광고 의뢰 - 지하철: 시민소통담당관(매체소통팀) 영상매체 표출심의 의뢰 ※ 시민소통담당관 심의는 사업의 규모 및 중요도 고려하여 선정되어 심의 미통과 가능성 있는바 심의 미통과할 경우, 2회 연속 심의 의뢰 (최종 미통과시 서울시 공식블로그 등 게재로 갈음) ○ 소요예산: 6,050천원 (광고비 5,500천원, 수수료: 550천원) ※ 예산과목: 디자인정책과, 디자인역량강화, SOFT서울기반구축, 문화예술분야 도시시설물 유지관리, 사무관리비(100-201-01) 붙임 광고영상물(용량초과에 따라 이메일 별송) 1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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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 공공미술 시민발굴단 -홍보영상물 대중교통 광고 추진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문화본부 디자인정책과
문서번호 디자인정책과-11888 생산일자 2019-10-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준영구
작성자(전화번호) 정준채 관리번호 D0000038356417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산업정책 > 문화산업정책수행 > 건축물및조형물관리 > 동상기념비조형물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