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서울대공원 동물원 3번매표소 직원의 태도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서울대공원 동물원 3번매표소 직원의 태도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우리 대공원에 방문했을 때 매표소 직원이 불친절하였다는 민원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 대공원에서는 동물원 입장시 카드(제로페이) 결제시에는 QR코드를 읽어 결제한걸 매표직원에게 보여주시면 할인 입장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강민영 님께서 입장결제시 QR코드가 작동이 잘 안되셔서 일반 카드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매표 직원의 태도 때문에 불쾌하게 느끼신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입장권 발매시 사전에 결제방법에 대한 안내가 있었어야 했으며, 친절하게 대하여야 했으나 그 과정이 매끄럽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매표 직원들에 대한 강도 높은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여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대공원을 방문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운영과(02-500-7320)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공기현 운영과장 10/10 김명준 협조자 시행 운영과-5772 ( ) 접수 ( ) 우 06756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159-1)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011 /전송 02-500-7990 / grum@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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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 서울대공원 동물원 3번매표소 직원의 태도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관리부 운영과
문서번호 운영과-5772 생산일자 2019-10-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공기현 (02-500-7011) 관리번호 D000003834134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