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수도자재관리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관급자재 납품기한 연기 강남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17570(2019.10.07.)호 및 시설관리과-21331(2019.10.7.)호와 관련하여 우리 센터에서 구매 발주하여 계약한 수도용 관급자재 구매 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납품기한을 연기하고자 합니다. << 연 기 내 역 >> 건 명 계약번호 계약금액(원) 납품기한 당초 변경 수도용 폴리에틸렌 피복 강관 1350mm 제작 구매(대형32) 2019041150B00 484,410,000 2019. 9. 30. 2019. 11. 15. 수도용 폴리에틸렌 피복강관 1350mm외 3종 제작구매(대형129) 20190801E9C00 221,028,000 2019. 10. 5. 2019. 11. 10. ? 변경사유 : 송배수관 부설 일정 변경에 따른 관급자재 사용일정 연기 붙 임 : 1. 납기변경 요청 공문 각1부. 2. 물품계약서 각 1부. 3. 계약업체 동의서 각 1부. 끝. 주무관 김광근 공사자재관리팀장 김경호 소장 10/10 윤종민 협조자 주무관 진용학 행정관리팀장 김미애 시행 수도자재관리센터-21955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921 /전송 02-3146-1976 / / 대시민공개
18862314
20210929052900
본청
수도자재관리센터-21955
D0000038338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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